본문 바로가기
공부 with 굿펠라스/부동산

청량리역롯데캐슬sky-l65 공사현장 : 얼마나 지어졌을까?

by 굿펠라스 2022. 2. 2.
반응형

천지개벽이 될 청량리역 주변에서도 대장이라고 할 수 있는곳이 바로 '청량리역롯테캐슬 SKY-L65' 입니다.

2023년 7월을 완공으로 지어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것은 65층짜리 건물 4동 이외에 바로 옆에 있는 '오피스텔'동입니다. 상층에는 오피스텔, 중간에는 오피스, 호텔, 그리고 하단에는 백화점이 들어서고, 청량리역과 바로 연결이 되어있는 초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죠.

SKY-L65 오피스텔


작년 7월에 갔었을때봐, 많이 올라온 모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조감도의 모습과 흡사해지고 있네요. 오피스텔동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것이 청량리역입니다.

청량리역주변 공사현장

청량리역에는 SKY-L65 이외에도 비슷한높이의 한양수자인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모습입니다.

 

 

 

청량리-SKY-L65

아파트의 높이는 무려 65층이고, 오피스텔도 42층이다보니, 주변에 있는 건물들이 매우 작아 보입니다.

SKY-L65

청량리역1호선 출구쪽에서 바라본 SKY-L65 오피스텔의 모습인데요. 유리가 붙으니까 건물이 벌써 빛이 나네요.

청량리역 SKY-L65

여름쯤에 한번 더 가볼 생각입니다. 3년이라는 시간이 길다고 느껴졌는데, 이렇게 높게 올라간 모습을 보니까, 시간이 금방 지나간다는 느낌이 드네요.

미래에 더욱 부각될 청량리역 일대(ft.롯데캐슬 SKY-L65)

 

미래에 더욱 부각될 청량리역 일대(ft.롯데캐슬 SKY-L65)

슬세권에 대한 설명과 함께, 미래에 서울에서 부각될 지역중 대표적인 곳중에 하나인 청량리 일대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해보겠습니다. 코로나로 부각되고 있는 '슬세권'이란?(1탄) 슬세권이란?

goodfellas5.com

작년에 썼던 글인데, 이쪽 지역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같이 보는것도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청량리 제4구역이 몇년안에 어떻게 변해있을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