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리고 GoodFellas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AIMMO DATA LABELERS) 하는 방법(+장점, 튜토리얼, 입금내역

by 굿펠라스 2021. 12. 12.
반응형

제가 하고 있는 부업 중에 또 다른 하나. 2탄.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 입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인데요.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가 무엇인지, 장점과 하는 방법, 그리고 저만의 꿀팁을 간단하게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1탄은 다음글을 참고해주세요.

 

흐름드살롱(HREUM de salon) 하는 방법(+가입방법, DJ, 수익, 부업)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부업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죠.  월급이외에 수익구조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서 못하는

goodfellas5.com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 란?


에이모는 인공지능의 활용을 원하는 산업. 기업에서 다양하고 정확한 인공지능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딥러닝 기반 데이터 라벨링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AI 개발을 위해서는 많은 데이터로 인공지능을 학습시키는 과정이 필요한데, 에이모는 인공지능 개발을 위해 광습 데이터 라벨링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미지, 동영상, 사운드 등의 파일에서 사물을 분류하거나 식별하고, 컨텐츠 생성, 변환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본인이 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선택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공간제약이 없습니다.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 당 최대 200만 원을 벌 수 있습니다.(단, 분당에 있는 사무실 출근 필요)
- 온라인으로 라벨러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


1) 브라우저는 'crome'을 사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라고 검색합니다.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합니다.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 홈페이지



2)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젝트명과 단가, 작업 기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3)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전에 상단 탭에 '튜토리얼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왼쪽 상단에 보면 '가이드 링크'가 보입니다. 들어가서 보면, 작업하는 방법이 총 39페이지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실습 시작'을 선택합니다.

튜토리얼 가이드_초급.pdf
2.46MB
작업가이드




4) 실습은 총 7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예시와 같이 영상에 자동차라는 사물이 있으면, 자동차를 최대한 타이트하게 박스를 그려줘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이드 링크'에 나와 있으니 반드시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정답 오답 예시


프로젝트 상세보기


1) 진행 중인 프로젝트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프로젝트가 언제 생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상단에 '오픈 대기 중'으로 들어가서 '알림 받기'를 설정합니다. 알림 받기를 해놓으면, 문자메시지로 알려주기 때문에 수시로 들어와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업 기간이 도래하기 전의 포로젝트는 오른쪽에 '상세보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진행프로젝트 상세보기




2) 상세보기를 누르면, 모집기간과 모집인원, 그리고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나와있는 예시 프로젝트는 '온라인 교육에 참여 후 테스트 통과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별도의 교육 없이 할 수 있는 프로젝트도 있습니다. 꾸준히 에이모 데이터 라벨링을 할 생각이 있다면, 교육이 필요한 프로젝트도 거르지 말고 시도해봐야 합니다. 교육으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상세보기


입금 내역


제 입금내역 예시입니다. 왼쪽에 '내 수입'을 선택하면, 정산내역 및 입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내역


꿀팁 공유


- 나이, 성별 상관없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채용절차 없이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열심히 해서 우수 라벨러가 되면, 단가도 인상이 되고, 더 많은 프로젝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작업은 컴퓨터로만 가능합니다. 단, 너무 작은 모니터를 사용한다면, 눈이 피곤할 수 있습니다.

- 단순작업이기 땜누에 아무 생각 없이 하기 딱 좋습니다. 라디오나 음악을 틀어놓고 작업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