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리고 GoodFellas

노마드태스크 하는 방법(+부업, 과제예시, 꿀팁공유)

by 굿펠라스 2021. 12. 13.
반응형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 3탄입니다.

 

1탄하고 2탄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흐름드살롱(HREUM de salon) 하는 방법(+가입방법, DJ, 수익, 부업)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부업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죠.  월급이외에 수익구조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서 못하는

goodfellas5.com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AIMMO DATA LABELERS) 하는 방법(+장점, 튜토리얼, 입금내역

제가 하고 있는 부업 중에 또 다른 하나. 2탄.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 입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인데요.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가 무엇인지, 장점과 하는 방법, 그리고 저만

goodfellas5.com

 

 이번에 소개해드릴것은 '노마드태스크'인데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홍보가 필요한 사람은 싼 가격에 홍보를 할 수 있고, 보상을 원하는 사람은 간단한 과제를 하고 달러나 코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과제하기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과제의 난이도에 따라서 리워드는 다르게 책정되는데, 과제의 내용을 보고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됩니다.

 

 상단에 '초보자도 가능한 쉬운 태스크'를 먼저해보고, 밑으로 내려가면서 그 다음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유튜브 구독하기, 앱깔고 스샷찍기 등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것을 먼저 해볼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마드태스크-목록노마드태스크-목록노마드태스크-목록
노마드태스크 목록

 

과제 예시

 
1) 제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과제 중에 하나입니다. 리워드는 0.2 USD이고, 밑에 보면 지금까지 382명이 과제를 완료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제예시
과제예시

2) 태스크 진행방법은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다음과 같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따라할 수 있는 과제인지 판단을 하고, 할지 말지 결정을 하면 됩니다. 

 

태스크진행방법
태스크진행방법


3) 과제를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오른쪽 상단으로 올라가서 체크박스 두개를 체크한 후, '태스크참여하기'버튼을 누릅니다. 태스크는 '제한시간'이 존재합니다. 시간안에 과제를 완성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스크참여하기
태스크참여하기


4) 유튜브에 들어가서 구독 리스트를 다음과 같이 스크린샷으로 찍고, 본인 유튜브 프로필 링크를 확인한 후 제출을 합니다. 

 

스크린샷-제출스크린샷-제출
스크린샷 제출


5) 과제를 마무리하고, 과제 출제자가 승인을 하면, 리워드가 바로 들어옵니다. 우측 상단에 본인 이름을 클릭합니다. '마이크레딧'에서 지금까지 받은 리워드 총액과 출금 방식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받은 리워드는 코인이나 쿠폰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리워드에 따라서 수수료가 있는것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본인이 받고 싶은 리워드를 받도록 합니다. 

 

마이크레딧 마이크레딧
마이크레딧


꿀팁 공유

 

- PC와 휴대폰 둘다 과제를 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어딘가 이동할 때나 출퇴근시간에 틈틈이 과제를 한다면, 쏠쏠한 부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미션을 본인이 직접 만들어서 과제를 낼 수도 있습니다. 

 

- 신뢰도를 올려야 더 많은 리워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있는거 먼저 하도록 합니다. 시간내에 과제를 수행하지 못하면, 신뢰도는 떨어지니 유의해야 합니다. 신뢰도 점수는 우측상단에 본인 이름을 선택하면, 좌측에 '신뢰도 점수'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