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앱을 사용한지 1년 하고도 반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매일 출석체크와 앱 안에 있는 게임 등을 통해서, 코인을 쌓아가고 있었죠.
페이코인이 좋은게,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다는겁니다. 그 중에서 편의점이라든지, 도미노피자라든지, 골프존이라든지 실생활에서 사용할곳이 다양합니다. 잘만 활용하면, 경제적으로도 큰 절감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피자헛 이벤트 (3.30 ~ 3.31)
단 이틀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런칭기념으로 최대 88%할인을 해준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3월 30일 수요일 앱을 켰습니다. 고민할 필요없었죠. 이럴때 사용하라고 있는것이었으니까요. 기다린보람이 있었습니다.
포장주문을 하면 88%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배달로 하면 77%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사실 배달로 하면, 배달비가 추가로 들어가기 때문에 매장이 가까운곳에 있다면 당연히 포장주문 하는게 득!
오후 1시 19분에 주문했는데, 1시 36분에 오라고 하더라구요. 놀라운 스피드..ㄷㄷ
인당 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번 사용할 수는 없어요^^
41,900원짜리 피자를 단돈 4,780원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현금을 사용한것도 아니고, 페이코인을 사용해서 말이죠! 이정도면 그냥 공짜입니다. 엄청난 이벤트...!!
(아까 홈페이지 들어가봤더니, 페이코인 피자헛 이벤트 소식을 들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가입자가 폭증하고 있어서 뭔가 지연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어제 바로 시켜먹길 다행이지.. 오늘 시켜먹으려고 했다면 애간장좀 태울뻔 했습니다..ㅎㅎ)
"지시사항 : 페이코인" 이 눈에 띱니다.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코인으로 피자헛 피자를 먹을 수 있게 되다니^^
어제 점심에 갑자기 비가와서, 이병헌 배우님 얼굴에 물방울이 좀 튀었네요.
영롱한 피자의 모습입니다. 립스테이크 라지!
처음먹어봤는데,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원래 피자 사면, 3조각 이상 먹어본적 없는데
어제는 둘이서 30분만에 한판 다먹었습니다. 신기록..ㅎㅎㅎ
이벤트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오늘이 지나기전에 먹어야 하니 5시간정도 남았네요..ㅎㅎ 서두르세요!
리워드코드 입력
혼자 앱에서 다운로드받아서 가입하지 마시고, 리워드코드만 입력하면 2PCI을 나눠 가질수 있습니다.
특별히 친구한테 추천받지 못하신 분들은 "9JJG1XT"를 입력해주세요. 저랑 함께 상부상조 하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