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그리고 GoodFellas

우쥬테스트 하는 방법(+앱테스트, 제품체험단, 기프티콘 교환)

by 굿펠라스 2021. 12. 13.
반응형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 4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우쥬테스트'라는 플랫폼인데요. 솔직히 부업이라고 하기보다는, 자투리 시간 활용해서 숨은 포인트 찾기라고 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우쥬테스트가 무엇인지, 어떻게 하는 것인지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2, 3탄을 보시려면, 밑에 글을 참고해 주세요.

 

흐름드살롱(HREUM de salon) 하는 방법(+가입방법, DJ, 수익, 부업)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부업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죠.  월급이외에 수익구조를 만들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서 못하는

goodfellas5.com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AIMMO DATA LABELERS) 하는 방법(+장점, 튜토리얼, 입금내역

제가 하고 있는 부업 중에 또 다른 하나. 2탄.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 입니다.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인데요. 에이모 데이터 라벨러가 무엇인지, 장점과 하는 방법, 그리고 저만

goodfellas5.com

 

 

노마드태스크 하는 방법(+부업, 과제예시, 꿀팁공유)

 누구나 할 수 있는 부업 3탄입니다. 1탄하고 2탄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흐름드살롱(HREUM de salon) 하는 방법(+가입방법, DJ, 수익, 부업)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부업에

goodfellas5.com


우쥬테스트

 

설문조사, 앱 테스트, 배송형 제품 테스트, 인터뷰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서 포인트를 획득하고, 얻은 포인트를 활용해서 커피 쿠폰 혹은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테스트하는 방법

 

상단 메뉴 중 왼쪽에 '우쥬테스트'를 클릭하면, 내가 참여할 수 있는 테스트 목록이 뜹니다. 예상 소요시간도 함께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쥬테스트
우쥬테스트


 

1) 이미지에 나와있는 두 가지 테스트 중에서 첫 번째에 있는 '음악 스트리밍 앱 경험 조사'는 2,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설문이 딱딱하지 않으며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인적성검사를 받는 느낌이 납니다. 

 

우쥬테스트-예시
우주테스트 예시

 


 

2) 테스트가 다 끝난 뒤, 상단에 'My 우쥬'를 선택하면, 내가 받은 포인트 내역과 참여한 테스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목록
테스트목록


포인트 활용하기

 

상단에 '우쥬몰'로 들어가면, 내가 가진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목록이 나옵니다.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쿠폰과 햄버거 그리고,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네이버 페이 교환권, 이마트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우쥬몰
우쥬몰


꿀팁 공유

 

- PC와 핸드폰으로 모두 가능합니다.

 

- 설문이 간단하고, 의외로 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많을 때는 한 번에 10,000포인트(만원) 이상도 가능합니다.

 

- 설문조사 중에 특정 앱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캡처한 사진을 증거로 제출해야 합니다. 

 

- 부수입으로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티끌이라고 하기에는 꽤 큰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