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with 굿펠라스/시사(사회,경제)

시빅(CVC)이란?(+신원확인 플랫폼. 디파이. NFT. Ignite Pass)

by 굿펠라스 2022. 1. 1.
반응형

시빅
시빅

 

시빅(CVC)

 

 블록체인을 적용한 생체인식 신원 확인 플랫폼을 목표로 개발중인 디지털 코인입니다. 시빅은 블록체인을 적용한 모바일 기기 앱(API)를 통해 사용자 신원정보를 암호화하고 그것을 생체인식으로 인식하여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빅의 시가총액은 2022년 1월 1일 현재 약 2803억 원입니다.


시빅 시세

 

시세
시세

 

시빅은 현재 430 ~ 440원선에 위치해 있습니다. 9월 한때 1200원까지 치솟은적이 있습니다. 당시 FTX에 신규상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상승했던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코인의 신규상장 이슈는 시장에서 관심있게 지켜볼 사항중에 하나입니다.  


시빅 백서

시빅 백서.pdf
17.01MB

 

시빅 상장거래소


시빅 상장거래소

 

상장거래소
상장거래소

 

시빅의 상장거래소 중에 업비트 원화마켓이 1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Bitay가 10.6%입니다. 


시빅 디파이 & NFT

 

 시빅은 디파이와 NFT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파이 생태계에서는 시빅을 통해 신원확인을 돕습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PEP스크리닝, 유해매체를 모니터링 하며 KYC인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돕습니다. 

 


시빅 파트너십

 

디지털 자산 거래소 OVEX

 19 가지 암호 화폐 시장과 사용자가 지갑 잔액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인 OVEX는 블록 체인 기반 기술로 디지털 정체성을 혁신하는 Civic Technologies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신원 서비스를 남아프리카 암호 화폐 산업에 제공하며 OVEX가 즉각적이고 분산 된 계정 확인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회사 Paragon

 시민과 제휴 한 대마초 산업을위한 종자 추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블록 체인 기술 회사 인 Paragon.이 파트너십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ID 서비스를 Paragon의 전체 제품군 앱에 제공합니다. 

 

 

글로벌 광고 교환 플랫폼 Ubex

 선구적인 글로벌 광고 교환 플랫폼 인 Ubex는 최고의 블록 체인 신원 확인 기술 제공 업체 인 Civic Technologies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Civic의 SIP (Secure Identity Platform)를 통해 파트너십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ID 서비스를 광고 산업에 제공하고 Ubex가 플랫폼 참가자의 보안 및 책임을 향상시켜 생태계 내에서 더 많은 투명성과 공정성을 보장합니다.

 

 

Cryptocurrency기반 소셜 플랫폼 Hilo

 Cryptocurrency 기반 소셜 플랫폼 Hilo.io는 블록 체인 기반 기술로 디지털 정체성을 혁신하는 Civic Technologies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신원 서비스를 Hilo.io에 제공하며 Hilo.io는 사용자 계정을 안전하게 확인하면서 가짜 계정을 퇴치 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 Block66

 모기지 사기를 완화하는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 인 Block66은 블록 체인 기반 기술로 디지털 정체성을 혁신하는 회사 인 Civic Technologies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신원 서비스를 모기지 업계에 제공하며 Block66이 차용자가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넣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시빅 관련 소식

 

2021년 12월 21일 : Gemini 신규상장

 

2021년 11월 9일 : 시빅, 솔라나 기반 NFT 드랍 봇 활동 감지 툴 출시 → 시빅테크놀로지는 솔라나 기반 NFT 드랍에서 봇 활동을 감지하는 무료 툴인 Ignite Pass를 출시했습니다. 비디오 셀카를 찍은 사용자의 지갑 주소로 Ignite Pass가 발급됩니다. 시빅 측은 사용자의 비디오 세카를 저장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2021년 10월 25일 : Tokocrypto  신규상장

 

2021년 9월 9일 : FTX 신규상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