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with 굿펠라스/시사(사회,경제)

베이직어텐션토큰(BAT)란?(+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by 굿펠라스 2021. 11. 29.
반응형

베이직어텐션토큰
베이직어텐션토큰

베이직어텐션토큰

 

 Basic Attention Token. 베이직어텐션토큰은 디지털 광고용으로 설계된 공개 소스 분산형 디지털 자산으로, 이더리움 호환 토큰(ERC20)입니다. 2017년 5월에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 베이직어텐션토큰은 30초 만에 3,500만달러를 모금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파손, 사기, 불투명한 디지털 광고를 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광고주 및 게시자를 위한 활동을 추적하고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Brave 플랫폼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11월 29일 현재 시가총액은 2.9조 원입니다. 발행한도는 총 15억 개입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크-차트
베이직어텐션토큰 차트

 베이직어텐션토큰의 업비트 차트입니다. 10월 말에 이어서, 11월 말 현재 또다시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영진
경영진

창업자이자 CEO인 브렌단 에이치 웹브라우저 파이어폭스의 개발자이자 Java Script의 창시자이기도 합니다. 

 


Brave 브라우저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전력 소모 감소와 빠른 구동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Brave 브라우저는 투명한 광고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보상으로 BAT(베이직어텐션토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개인정보가 보호되는 환경속에서 자신과 더 관련있는 광고를 접할 수 있고, 광고시청을 통해 보상으로 BAT를 받을 수 있습니다. 


 

Brave Users

Brave-Users
Brave Users


베이직어텐션토큰 거래소

 

  • 바이낸스
  • 코인베이스
  • 후오비 글로벌
  • 업비트
  • 빗썸

등 웬만한 거래소에서는 대부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그레이스케일(Grayscale)이란, 미국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신탁펀드 투자회사입니다. 

그레이스케일에서 투자하고 있는 COIN은 총 13곳인데, 이중에 BAT(베이직어텐션토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중 디센트럴랜드(MANA)는 지난 3개월간 500% 가까이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베이직 어텐션토큰(BAT)도 지난 일주일 사이에 50%가 넘는 상승률을 보여줬죠. 이 두종목 모두 2021년에 새롭게 추가된 종목들입니다.

 

 이외에 올해 추가된 종목들에는 체인링크(LINK)와 에이다(ADA), 파일코인(FIL)과 라이브피어(LPT)가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있는 종목들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