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with 굿펠라스/시사(사회,경제)

무비블록 시세. 무비블록 코인 활용하여 영화보기(ft.조인성)

by 굿펠라스 2022. 3. 17.
반응형

무비블록 코인에 대하여 설명한적이 있습니다.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무비블록(MBL)이란?(+미션, 상장거래소, 활용방법)

무비블록이란?  무비블록은 Pandora TV 및 KMPlayer 개발사가 추진하는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콘텐츠 배급 플랫폼입니다.  창작자는 무비블록 생태계에서 공평한 상영기회와 블록체인을 통한 투명

goodfellas5.com

 

 

 우연히 다른 글을 읽다가, 단편영화인 '조인성을 좋아하세요'를 보게 되었는데, 무비블록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조인성을 좋아하세요라는 작품은, 연출을 맡은 정가영 감독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일상적인 이야기를 하다가, 우연히 진짜 조인성과 통화를 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스포는 여기까지. 궁금하다면 작품으로 만나보시길..) 왓챠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신박한 작품입니다. 

 

러닝타임은 총 19분이고, 2017년에 나왔습니다. 제20회 정동진독립영화제에 출품하였습니다.  

 

조인성을 좋아하세요

영화감독 가영은 아직 시나리오는 없지만 조인성을 캐스팅하고 싶다.

www.moviebloc.com

 

무비블록-결제
무비블록 결제

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1USD를 무비블록으로 결제하거나, PAYCO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조인성을-좋아하세요-포스터
조인성을 좋아하세요 포스터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면 알 수 있는데, 정가영 감독의 '조인성을 좋아하세요' 연출의도는 간단명료 합니다.

 

"조인성을 좋아하세요. 그러니까 지금 당장"


무비블록 시세

 

무비블록시세
무비블록 시세

→ 2021년 연말까지는 두드러지지 않지만 우상향하는 모습이었는데, 1월이후 3월초까지는 하락 후 지지부진한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급등 거듭하면서 15원 근처까지 갔다가, 현재는 10 ~ 11원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일시적인 현상으로 보이며, 결국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다시 작년 연말수준으로 회복을 해야 알트코인들도 제대로된 반등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