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실구매 조립후기 작성일자 2025년 09월 24일2025년 09월 24일 글쓴이 crencia 안녕하세요^^ 마침 딱 7세+ 레고를 제가 가지고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레고는 규모가 클수록 당연히 더 재미가 있지만, 가격도 그만큼 올라가죠ㅜ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저는 작은걸로 하나씩 구매해서 조립해 보고 있답니다. 작은거부터 소소하게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ill_gostop3/222452809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