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실구매 조립후기

안녕하세요^^

마침 딱 7세+ 레고를 제가 가지고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레고는 규모가 클수록 당연히 더 재미가 있지만,

가격도 그만큼 올라가죠ㅜ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저는 작은걸로 하나씩 구매해서 조립해 보고 있답니다.

작은거부터 소소하게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ill_gostop3/22245280986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